간단한 개념은
생성자는 객체를 생성할 때 호출되는 메서드
소멸자는 객체가 소멸될 때 호출되는 메서드
참고
https://learn.microsoft.com/ko-kr/dotnet/csharp/programming-guide/classes-and-structs/constructors
'유니티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# ) 스택(Stack), 힙(Heap) 간단 정리 (0) | 2022.07.26 |
---|---|
유니티 C#) Property(속성) 기능 - get/set 키워드를 사용 (1) | 2022.07.24 |
유니티 C#) static은 무엇인가. (0) | 2022.07.24 |
유니티 C#) Dictionary사용법과 ContainsKey 정리 (3) | 2022.07.23 |
유니티 C#) MonoBehavior(모노비헤이비어) 정리 (0) | 2022.07.23 |